론포인트 대출은 대출신청 → 담보확인 → 대출약정 → 대출금입금 순서로 진행됩니다.
1. 대출 신청
론포인트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“대출신청”을 통해 접수하거나, 고객센터로 운영 중인 전화, 이메일,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
2. 서류 심사
심사 시 기본적으로 필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
- 본인확인 : 주민등록 등•초본, 신분증, 인감증명서
- 권리관계 확인 : 전입세대 열람원, 국세 완납증명서, 지방세 납세증명서, 임대차 있을 시 임대차계약서, 임대차확인서, 무상거주확인서
- 상환능력 확인 : 재직증명서,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, 직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
- 기타 : 선순위 금융거래확인서, 매매계약서 등
* 대출 시 필요 서류는 담보 조건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3. 대출 약정
대출약정은 론포인트로 방문하시거나 출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* 출장 서비스 이용 시,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4. 대출금 지급
희망하시는 날짜에 약정일을 체결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. 대출금 예상 지급 시간은 담당자 통해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